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카카오톡 스토리_개판입니다

가족이야기

by 갑자기여인 2014. 12. 14. 16:16

본문

카카오톡 2014년12월11일

 

 

 

 

강아지가 생겼어요 

큰놈들이 물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러지 않네요

저는 잘 복귀해서 일상으로 정신없이 잘 지냅니다

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

와우 식구가 늘었구나

야 개판이다

ㅎㅎㅎ맞습니다 개판입니다

형님 오셨나요

필립핀에 태풍분다는데

그래 왓다

갑자기에 음악 퍼왔어 들어봐라

들었습니다 '우리집에 축복을'

몸살 안났니

네 괜찮습니다

40도 이상 차이 속에서

인간의 적응력이란 ㅎ

어디서 개가 많이 모엿니

다른 데서 새끼2마리 기증 받았습니다

흰놈 쌍둥이?

너 개 돌보느라 바쁘겟다

네 제 주요 임무죠 개아범ㅋㅋㅋ

법인장이 개새끼 아부지로

진돗개 비슷하네

조상은 진돗개에요 옛날에 한국사람 누군가가 들여온 ㅎ 그래서 똑똑합니다-

많으면 골치 아브다

그래 개도 글러벌시대구나

골치 아프다하면 아픈거고, 위로가 된다하면 위로인 것이고 ㅎㅎ 그렇습니다

개고기는 안먹나

인니인들은 개, 돼지 싫어합니다 안 먹어요 ㅎ

이제 샤워합니다. 저녁 시간 따뜻하게 보내세요

그래 기쁨줘서 고맙다

어서 샤워해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